본문 바로가기
정보

로또 3등 당첨금 수령 금액, 지급방법 장소 알아보기

by i n f o 2021. 9. 29.

 

로또 3등 알아보기 

로또 3등 당첨금 수령 금액이 어느 정도 금액인지 그리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수령 방법과 로또3등 지급 장소에 대해서 살펴보고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로또-3등-당첨금액-및-지급방법에-대해-알아봅시다
    로또 3등 당첨금액 및 지급방법

     

    로또 3등 당첨금 수령 사이트

    당첨번호에 따라서 확인되는 금액 그리고 수령 장소, 방법까지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쭉 살펴보시면 로또 구매시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방법도 TIP으로 적어 놨으니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동행복권 사이트를 이용하면 번거롭게 나가서 구매하지 않아도 인터넷을 통해서 보다 간편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하는 편인데요.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곳이기 때문에 동행복권을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동행복권에서 로또 간편이용하기 아래참고◀

     

    간편하게 로또 구매 바로가기

     


    온라인 로또 구매 시 오프라인과는 다르게 하루 5천원 금액으로 구매 한도 제한이 되어있으니 미리 참고탁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 궁금해하실 부분인 로또 등위 결정 방법 그리고 당첨금 배분구조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로또 등위는 1등부터 5등까지 나뉘어 집니다. 우선 3등 당첨의 경우에는 번호 5개가 맞아야 합니다. 로또 3등 당첨금을 살펴보면 총금액 가운데 4등과 5등을 제외하고나서 12.5%의 비율로 당첨된다고 합니다. 

     



    로또3등 금액은 어느정도 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금액부터 바로 알려드리자면 일반적으로 100만원에서 170만원 정도 금액 안에서 당첨금이 지급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로또 3등 당첨금 수령 금액과 당첨자수

    살펴보면 로또 3등의 당첨자수가 1등, 2등에 비해 월등히 많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번호 선택 시 아무런 임의적 번호를 찍는 것보다 예상번호를 활용한다면 1등은 무리더라도 4등 정도까지는 당첨 될 확률이 높아진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동행복권에서 로또 간편이용하기 아래참고◀

     

    간편하게 로또 구매 바로가기


    로또라는게 무조건 당첨되야지 하는 마음보다는 행운을 바라고 구매하는 것이긴 하지만 이왕이면 동행복권 사이트 내 예상번호를 이용해서 조금이라도 확률을 높여보는 것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로또 지급 장소 및 방법

    로또 3등이 당첨되어서 당첨금 수령을 계획 중이이신 분들이라면 주목바랍니다. 3등 당첨시에 어디서 지급 받을 수 있는지 그 장소와 지급 받는 방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제로 많은 분들에게 알려진 방법으로는 로또 1등같은 경우 서울명동에 위치한 농협 명동 본점에 가서 수령이 가능합니다. 1등 밑으로 2등이나 3등 당첨의 경우에는 지역 내 농협 중앙회를 통해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수령시에 준비하셔야 할 준비물은 당연히 당첨 복권을 가지고 본인 신분증만 있다면 수령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로또3등 당첨금액과 수령방법 장소를 알아보았고, 온라인 구매 방법 그리고 다른 유용한 정보들을 살펴보았습니다. 일상생활에 방해되지 않는 선에서 일상에 활력이 되는 로또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동행복권에서 로또 간편이용하기 아래참고◀

     

    간편하게 로또 구매 바로가기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