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발렌타인 30년산 가격(최신)

by i n f o 2021. 9. 29.

발렌타인 30년산 가격을 정리해보기 전에 많은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종류를 살펴보면 발레타인 피아니스트를 시작으로 12년산 17년산 21년산 30년산 40년산 등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 알아볼 발렌타인 30년산 같은 경우는 선물용으로도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는 제품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구입하는 곳마다 가격차이 나는만큼 발렌타인 30년산에 관하여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발렌타인-30년산-구매처와-가격에-대한-정리
    발렌타인30년산



    발렌타인30년산 특징


    발렌타인 양주는 스코틀랜드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위스키 브랜드 중에 하나로써 특히 한국인들에게는 대표적인 위스키 브랜드로 자리잡혀 있는 브랜드 중에 하나 입니다.

    발렌타인 30년산 같은 경우는 잔잔한 단맛을 느낄 수 있어서 43도나 되는 독한 양주임에도 위스키 특유의 독함이 쌔지 않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목넘김이 부드럽다는 평을 받고 있기도 하고, 많은 분들이 평하길 깊은 나무향이 느껴진다는 고급 술 중 하나입니다.

    발렌타인 30년산 가격(면세점)

    양주 구입 시 많은 분들이 면세점을 떠오르십니다. 코로나사태로 인해 해외여행이 불가한 이 시점에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발렌타인30년산을 구매하신다는 통계도 있습니다. 

    면세점을 이용해서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만큼 면세점별로 가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면세점 가격은 아래 바로가기 참고◀

     

    면세점 가격 확인 바로가기

     


    면세점별 발렌타인 30년산 가격은 $319에서 339$사이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한화로 쳤을 때 35만원에서 39만원 사이입니다. 

    발렌타인30년산 가격(백화점,대형마트)

    발렌타인 30년산을 가까운 백화점이나 대형마트에서 구입시, 면세점에 비해서 가격이 대폭 상승하게 됩니다.

    가격을 살펴보면 100만원이 넘는 금액대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선뜻 구매하기 어려운 게 현실입니다. 꼭 당장 필요하지 않다면, 시간을 두고 다른 구매처를 알아보시는 것이 합리적인 구매방법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처럼 발렌타인 30년산 가격을  살펴보면 면세점이 역시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이며, 백화점, 대형마트 순으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발렌타인 30년산 가격이 이렇게 차이가 나는 이유는 주류에 붙어지는 세금이 높기 때문인데요. 코로나 시대가 끝나 면세점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면, 선물용으로도 사랑을 받고 있는  발렌타인30년산을 기억해 두시길 바랍니다.

     

    ▶면세점 가격은 아래 바로가기 참고◀

     

    면세점 가격 확인 바로가기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