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맛집

생방송 오늘저녁 대박의 비밀 바다에서 6억을 건지는 사나이 최영준 영덕 강구항 횟집 해산물 맛집 식당 위치 확인 정보 바로가기

by i n f o 2021. 10. 15.

생방송 오늘 저녁 대박의 비밀 바다에서 6억을 건지는 사나이 최영준 횟집 위치 어디?

 

 

10월 15일 금요일 저녁 6시 5분에 방송되는 MBC프로그램 <생방송 오늘저녁> 대박의 비밀 코너에서는 바다에서 6억6 원을 건지는 사나이 편이 방송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방송에 나온 횟집의 위치나 상세정보는 글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경상북도 영덕에 위치해 있는 강구항에서 매일마다 바다를 오가면서 해산물을 잡아 연 매출 6억 원을 올리는 사나이가 있다고 합니다. 이른 아침 강구항에서 만난 최영준 씨가 바로 오늘 대박의 주인공입니다.

 

취미로만 즐기었던 스킨스쿠버가 어느새 업으로 여겨져 어업 잠수사 자격증을 얻었을 정도라고 합니다. 이렇게 갓 잡아 올린 싱싱한 해물의 맛에 빠져서 전국의 손님들이 계속 찾아온다고 합니다.

 

횟집에서 빼놓을 수 없는 회 또한 직접 자급자족하여 모두 자연산으로 제공한다는 이곳에서는 호명 방식으로 그물을 쳐 놓고 물고기를 가두어 건져 올린다고 합니다.

 

가게에서 소화를 못 할 정도로 물고기가 어마어마하게 잡힐 때에는 입찰을 부쳐서 부수입까지 올리고 있다고 합니다. 머구리와 어장, 그리고 식당일을 병행하는 게 힘들때에도 있지만 애써 찾아오시는 손님들께서 먹고 만족하는 모습을 보면은 그 고단함을 말끔히 잊는다는 최영준 대표의 꾸준한 노력이 소문나 전화 주문까지 이어져 택배로도 수입을 올린다고 하여 화제입니다.

 

생방송 오늘 저녁 강구항 횟집 위치 알아보기

상호: 해상회식당

영업시간: 매일 09:00 - 22:30

 

해상 회식당 위치, 전화번호, 메뉴, 가격 정보

 

#생방송오늘저녁 #생방송오늘저녁맛집 #생방송오늘저녁출연자 #생방송오늘저녁촬영장소 #생방송오늘저녁방송정보 #생방송오늘저녁10월15일 #대박의비밀 #강구항대박횟집 #최영준대박횟집 #바다에서6억을건지는사나이 #영덕횟집 #강구항맛집 #해상회식당

 

 

 

*홍보성 글이 아닌 개인의 정보성 글입니다.

* 업체 및 인물 /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업체 사정으로 인해서 일부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미지출처: 해당업체 홈페이지 및 자료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