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수지 쌩얼 실물 인스타그램 역시 그녀는

by i n f o 2020. 6. 8.

수지양이 본인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최근 근황 사진을 올려서 많은 팬들이 반가워하고 있습니다. 오늘 업로드한 사진 속에는 역시 수지다 하는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수지 쌩얼 실물 인스타그램 역



수지와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원피스를 입고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수지 하면 쓰러지는 팬들이 너무나도 많은데요. 수지 실물을 본 팬들의 반응은 "와 어떻게 저렇게 쌩얼까지 완벽하지"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한답니다.


수지 쌩얼 실물 인스타그램 역수지 쌩얼 실물 인스타그램 역수지 쌩얼 실물 인스타그램 역


수지 쌩얼은 이미 많은 분들에게 알려졌다시피 너무나도 귀엽고 이쁘고 청순한 모습입니다. 평소에도 그녀는 본인의 스타일에 맞춰서 이쁜 옷을 입고 수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려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수지 쌩얼 실물 인스타그램 역수지 쌩얼 실물 인스타그램 역수지 쌩얼 실물 인스타그램 역

(출처: 수지 인스타그램)



미쓰에이 걸그룹 출신인 수지는 가수활동 이후에 연기자로 거듭나서 많은 작품에서 활약을 보이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이승기와 주연을 맡았던 베가본드라는 드라마가 있었고,  올해는  tvN 에서 방영 예정인 '스타트업'에 출연하게 된다고 소식을 접해왔습니다.




항상 열심히 하고 사랑받는 행동을 하는 스타의 이미지를 가진 수지인데요. 이런 수지의 사진을 본 팬들의 반응은 "수지는 뭘 입어도 잘 어울리고 진짜 예쁘다" "백상 시상식 엠씨도 잘보고 예뼜지""외모는 말할것도 없고 피부도 진짜 예쁘다""많이 이뻐요 응원합니다 수지"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항상 열심히 하는 수지양 저희 핫이슈 is 에서도 항상 관심을 가지고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Copyright 2020.핫이슈 is all rights reserved.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