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아스날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 중계

by i n f o 2021. 9. 26.

토트넘-손흥밈-아스날-프리미어리그경기중계
아스날 토트넘 경기중계

 

 

 

 

아스날 토트넘 홋스퍼의 경기가 이번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에서 성사되었습니다. 손흥민의 토트넘은 지난 첼시와의 빅매치에 이어 이번 아스날과의 6라운드 북런던 더비가 성사되었습니다. 아스날과의 라이벌 매치인 만큼 많은 축구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경기입니다. 


아스날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계

토트넘과 아스날 북런던 더비는 전통이 있는 라이벌간에 경기 입니다. 지난 시즌 EPL 11라운드 아스날 경기에서 나온 손흥민 선수의 원더골의 활약에 힘입어서 비록 볼 점유율은 아스날에게 빼앗겼지만 소중한 승리를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아스날 입장에서는 손흥민 선수만큼 위협적인 존재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토트넘-손흥밈-아스날-프리미어리그경기중계-보러가기
아스날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경기

토트넘 홋스퍼는 3연승을 달리면서 시즌 초반 기세등등하게 시작되었지만 현재의 최근 양 팀의 흐름은 좋지 않습니다. 토트넘 홋스퍼 크리스탈 팰리스, 첼시에 연이은 패배를 입었고, 반면 아스날은 노리치, 번리를 1-0으로 잡으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아래 아스날 토트넘 실시간 경기중계 바로가기 확인

 

아스날 토트넘 중계 바로가기

 


아스날 토트넘 경기중계 관전 포인트

토트넘 현재 프리미어리그 순위를 살펴보면 10위, 아스날 같은 경우는 2승 3패로 승점 6점을 기록하면서 리그 13위에 올라 있습니다.

 

 

아스날과 토트넘 경기가 6라운드 마지막 경기로 펼치지기 때문에 이번 두팀의 결과에 딷라서 한 팀은 상위권 도약의 발판을 이뤄낼 수 도 있습니다. 반면 , 패배한 팀이 나온다면 패배한 한 팀은 하위권으로 추락할 위기에 놓여있다고 해도 무방합니다. 


아스날 토트넘 경기 예상라인업

토트넘 예상 선발 라인업을 살펴보면 공격에는 해리케인, 손흥민, 로셀소(브라이언 힐)이 출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토트넘 중원은 알리, 스킵, 호이비에르 4백으로 구성되고, 후방에는 레길론, 다이어, 로메로, 에메르송 로얄, 골키퍼 요리스 4-3-3 포메이션을 들고 나올 것으로 예상되어 지고 있습니다.

 

토트넘-손흥밈-아스날-프리미어리그경기중계보기

아스날 선발 라인업을 예상해보면 최전방 원톱에는 오바메양, 2선에 스미스로우, 외데고르, 사카 3선에 자카, 파티 4선에 티어니, 마갈량스, 화이트, 도미야스 골키퍼 램스데일 4-2-3-1 포메이션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아래 아스날 토트넘 실시간 경기중계 바로가기 확인

 

아스날 토트넘 중계 바로가기

 


아스날 토트넘 경기결과예상

아스날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 경기결과를 예상해보면 아스날이 승리확률이 높아보입니다. 내용에 따라서는 무승부가 나올 확률도 높은 편으로 보입니다. 최근의 경기력을 살펴보면 토트넘이 경기력이 높지 않기 때문에 열세로 보여지지만 손흥민 선수의  활약을 기대해보겠습니다.

 

토트넘-손흥밈-아스날-프리미어리그경기중계-실시간중계보러가기
토트넘 손흥민 아스날 경기

 

▼아래 아스날 토트넘 실시간 경기중계 바로가기 확인

 

아스날 토트넘 중계 바로가기

 


손흥민 축구 토트넘 경기 실시간 중계방송 생중계 보기

프리미어리그 EPL 실시간 중계 보기 (고화질 무료중계) 및 일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