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첼시 맨시티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계 무료 생중계

by i n f o 2021. 9. 25.

첼시-맨시티-경기중계-볼수있는곳
첼시 맨시티 경기 중계

 

 

첼시 맨시티 프리미어리그 중계 경기가 오후 8시 30분에 열립니다. 사실상 결승전이라고 볼 수 있는 첼시 맨시티 중계가 많은 축구팬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중계를 기다리는 팬들은 이번 라운드 최고의 빅매치로 꼽히고 있는 첼시 맨시티 경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첼시 맨시티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계

첼시 맨시티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계는 영국 런던 스탬포드 브리지에서 시작됩니다. 사실상 이 두 팀의 경기는 미리보는 결승전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강력한 챔피언 후보로 꼽히는 첼시는 리그 경기에서 5경기동안 4승과 1무의 성적을 보이면서 무패 행진을 펼치고 있습니다.

 

첼시 맨시티 무료생중계

 

첼시 맨시티 경기중계에서 과연 디펜딩 챔피언 맨체스터 시티는 역대급 첼시의 경기력에 맞서 어떤 전술을 펼칠까 많은 축구팬들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아래 토트넘 울버햄튼 실시간 경기중계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첼시 맨시티 중계바로가기

 


첼시 맨시티 경기중계 관전 포인트

첼시 맨시티 경기중계에서 관전 포인트를 살펴보기 위해 양 팀 감독의 인터뷰를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명장 펩 과르디올라 맨체스터 시티 감독은 첼시와의 경기 전에 공격수의 부재를 인정했습니다. 그러면서도 "한 팀"을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과연 디펜딩 챔피언인 맨체스터시티 첼시와의 경기에서 무료 생중계를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마음을 어떻게 달랠것인지많은 팬들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첼시 맨시티 경기 예상라인업

두 팀은 UCL 결승전 4개월 만에 다시 만나 전면전을 벌일 예정이다. 두 팀은 올 여름 이적시장에서 전력 강화에 바빴다. 첼시는 인터 밀란에서 세계적인 선수로 성장한 로멜루 루카쿠를 영입하는 데 성공했지만 맨체스터 시티는 결과의 절반을 달성했다. 그는 잭 그리시를 데려오기 위해 많은 돈을 썼지만, 그의 최고 목표와 같은 해리 케인을 영입하지 못했다.

 

첼시-맨시티-경기중계-볼수있는곳으로 갑니다
첼시 맨시티 경기 무료 생중계

 

 

다행히도, 전선 지역의 마무리는 기존의 자원인 가브리엘 예수와 페란 토레스로 채워져 계속 상승하고 있다. 맨체스터시티는 개막전에서 패배한 이후 공식 6경기에서 무패(5승1무)를 기록했다. 특히 6경기에서 무려 23점을 득점해 공격적인 조직력을 더욱 높였다. 첼시와의 경기를 앞두고 과르디올라 감독은 골키퍼의 부재를 인정하면서도 1팀으로 극복하기로 결심했다.

 

▼아래 토트넘 울버햄튼 실시간 경기중계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첼시 맨시티 중계바로가기


첼시 맨시티 경기결과예상

첼시 맨시티의 경기 경과는 많은 전문가도 섣불리 예상을 못할 정도로 팽팽하게 맞서있습니다. 첼시의 막강 화력을 자랑하는 루카를 선봉장으로 하여 맨시티를 압박할 것으로 보입니다. 과르디올라 감독 또한 루카쿠의 활약을 부정하기는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첼시-맨시티-경기무료생중계-볼-수-있는곳
첼시 맨시티 중계 바로가기

맨시티 또한 쉽게 물러서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명장 과르디올라 맨시티 감독은 첼시 맨시티 중계방송에 앞서서  "우리가 무엇을 이룰 수 있는지 안다"고 말하면서 첼시와의 프리미어리그 중계에 앞서 자신감을 표출하면서 맨시티 선수단의 사기를 올리고 있습니다.

 

▼아래 토트넘 울버햄튼 실시간 경기중계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첼시 맨시티 중계바로가기

 


손흥민 축구 토트넘 경기 실시간 중계방송 생중계 보기

프리미어리그 EPL 실시간 중계 보기 (고화질 무료중계) 및 일정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나우(SPOTV NOW) 채널번호 및무료 생중계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