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맨시티 아스날(아스널) 중계방송 보기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by i n f o 2021. 8. 28.

맨시티-아스날-실시간중계방송
맨시티 아스날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맨시티와 아스날(아스널) 중계방송은 우리나라 시간을 기주능로 오늘 밤 28일 20시30분 맨시티 홈구장에서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가 치뤄지게 됩니다. 맨시티의 현재 스코어는 2라운드 끝에 1승1패에 평균득점 2.5점, 평균실점 0.5점을 기록하고 있고, 아스날 같은 경우는 프리미어리그에서는 승리 없이 2패로 안좋은 결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맨시티 아스날 경기중계보기

맨시티 아스날(아스널) 경기중계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실시간 중계보기가 가능합니다. 많은 축구팬들이 기다리고 잇는 만큼 재미난 경기가 되었으면 하는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빅매치 중에 한 경기입니다.

 

▼아래 맨시티 아스날(아스널) 중계방송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맨시티 아스날 중계방송 바로가기◀

 


맨시티-아스날-중계방송-보는방법
맨시티 아스날 순위

 

이번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빅매치 중에 한경기인 맨시티 아스날(아스널) 경기는 많은 축구팬들이 기다리고 있는 경기 중에 하나 입니다. 맨시티 아스날 중계방송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응원하고 벌써부터 승부를 예측하는 팬들이 많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맨시티 예상 라인업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맨시티의 예상 라인업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4-3-3 전술을 예상되는 라인업입니다. 마레즈, 스털링, 그릴리쉬의 공격진들이 포진되어 공격을 이끌 예정입니다.

 

미드필드라인에는 실바, 로드리, 권도간 라인업이 탄탄한 중원을 지켜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비라인은 워커, 디아스, 라포르테, 칸셀로가 그리고 골키퍼는 에데르손이 든든한 수문장 역할을 해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든과 더브라위너의 출전 여부가 많은 이들을 궁금하게 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두 선수의 출전은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아스날 (아스널) 예상 라인업

아스날의 프리미어리그3라운드 예상 라인업을 살펴보면 4-2-3-1 전술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되어 집니다. 아스널은 오바메양을 원톱으로 2선에 로우, 외데가르드, 사카가 출동할 것으로 보입니다.

 

수비 미드필드에는 자카, 로콘가를 통해서 경기를 펼칠 예정이고 ,수비라인은 티어니, 홀딩, 챔버스, 소아르스가 나설 것으로 보여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 맨시티 아스날 중계방송을 통해서 아스날이 1승을 거둘지도 아니면 3연패의 어둠을 향해 갈지 주목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카라바오컵 대승을 통해서 한숨을 돌린 상황이지만 바로 강력한 팀 맨시티를 상대로 원정길에 올랐는데요. 카라바오컵 대승의 분위기를 이어서 반전이 가능할지 맨시티 아스날(아스널) 중계방송을 통해 확인 바랍니다.

 

▼아래 맨시티 아스날(아스널) 중계방송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맨시티 아스날 중계방송 바로가기◀

 

 

맨시티 아스날 중계방송 바로가기를 통해서 재밌게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를 시청하면서 같이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3라운드 빅매치는 월요일까지 이어지게 되는데요. 많은 축구팬들의 주말시간대를 채워주는 멋진 경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손흥민 축구 토트넘 경기 실시간 중계방송 생중계 보기

프리미어리그 EPL 실시간 중계 보기 (고화질 무료중계) 및 일정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나우(SPOTV NOW) 채널번호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