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윤아 포르쉐 차 화제

by 컨텐츠 is 2020. 6. 7.


오늘 HOTISSUE IS에서는 소녀시대 윤아씨가 타고 있는 차에 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은 어떤 차를 타고 다닐까 하는 궁금증을 낳는 건 당연한 거 같습니다.





윤아 차에 관해서는 지난 6일날 방송으로 나간  tvN 방송국의 ‘온앤오프’ 를 통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날 윤아 차 포르쉐 차가 보이기 시작하면서 팬들의 관심사로 떠로는 모습입니다. 윤아 차 포르쉐의 모습이 비춰지면서 이를 눈여겨본 팬들은 차종 ‘포르쉐’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윤아 포르쉐



윤아 포르쉐 차를 타기 이전에는 폭스바겐 회사의 시로코라는 차종을 타고 다닌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 날 방송에 나온 윤아 포르쉐 차종은 포르쉐 중에서도 카이옌으로 보여지긴 하지만 아직까지 구체적인 차종은 알려지지 않은 거 같습니다. 보통 포르쉐 차종 같은 경우 금액으로 따지면 1억원이라는 금액을 넘는 차종들이 많이 있습니다.  



윤아 포르쉐윤아 포르쉐윤아 포르쉐



어쨌든 소녀시대 윤아는 소녀시대로 데뷔한지도 꽤 오래된 가요계 아이돌이고 그동안의 활동을 봤을 때 , 이런 차 정도는 충분히 끌 능력있는 가수임에는 확실합니다. 좋은차를 탄다고 무조건 안좋은 시선으로 보는 분들이 혹시나 있을까 싶은데 능력에 맞게 차를 타고 다니는 건 정말 멋진 일인거 같습니다.




소녀시대 윤아는 가수활동 이외에도 영화배우로서 조금씩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엑시트에서 조정석과의 환상호흡을 보여주기도 하였고, 예전에는 현빈이 출연하는 영화의 조연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윤아 포르쉐윤아 포르쉐윤아 포르쉐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윤아의 평소 모습은 정말 사랑스러울 정도로 이쁘고 귀엽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윤아 포르쉐윤아 포르쉐윤아 포르쉐


남녀노소 윤아의 모습을 좋아하는 팬들이 많은데요. 그런 윤아인 만큼 앞으로 다양한 활동과 왕성한 활동을 기대해보고 또 응원합니다. 소녀시대 완전체 모습을 기대하고 또한 멋진 연기도 핫이슈 is 도 기대하겠습니다.



Copyright 2020.핫이슈 is all rights reserved.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