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쿠팡플레이 pc버전, 모바일 핸드폰 다운로드 이용방법

by i n f o 2021. 8. 20.

목차

    쿠팡플레이

    쿠팡 플레이란 무엇인가

    쿠팡플레이를 살펴보면 요즘 대세인 쿠팡에서 제공하고 있는 OTT 서비스 입니다. 쿠팡 로켓와우회원(월 2,900원)들을 대상으로 하여 제공되는 있는 무료 VOD 서비스 입니다.

     

    각종 영화를 비롯해 드라마, 해외축구 등 수 많은 영상 컨텐츠들을 무제한적으로 볼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로 넷플릭스와 같은 서비스를 비교해서 가성비 있게 가능하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기존 쿠팡 멤버쉽을 통해서 가입되어 있는 회원 분들이시라면 별도의 추가금이나 이런 부분 없이 사용 가능하니 참고해서 사용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또한, 쿠팡 멤버쉽 회원이 아니라고 하신다면 첫 가입 30일동안 무료 체험이 가능하기 때문에 해외 축구 생중계를 좋아하시고 자주 시청하시는 분들께서는 이용해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쿠팡플레이 PC버전 시청

    쿠팡플레이를 살펴보면 쿠팡 공식적으로는 PC버전이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녹스앱플레이어를 통해서 보다 쉽게 PC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녹스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링크와 설치 방법을 살펴보면 하단에 공유했으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녹스앱 플레이어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녹스앱 플레이어 바로가기◀

     

     

     

     

    쿠팡플레이 모바일버전 시청하기

     

    본인이 사용하는 스마트폰 기종과 종류에 따라서 해당하는 앱을 다운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래 쿠팡플레이 앱 다운로드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쿠팡플레이 안드로이드◀

     

    ▶쿠팡플레이ios◀

     

     

     

    쿠팡플레이 기기연결 시청하기

    위에 설명드린 녹스앱플레이어를 통해서 시청 이용이 불편하다고 느끼신다면 모바일기기 혹은 PC 및 TV 연결을 통해서 시청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모바일기기연결타입(C타입등) to HDMI 4K 미러링 변환 케이블을 사용해서 연결가능합니다. 또한, 구글 크롬캐스트를 사용하셔서 이용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크롬캐스트는 TV나 기타기기 HDMI 단자에 연결하는 동글을 이용해서 스마트폰 상에서 시청하고 있는 영상, 음악, 사진 등을 TV에서 쉽게 볼 수 있도록 해주는 기기 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용하시는 제조사와 큰 관계없이 사용이 가능 합니다. 여기서 다만, 무선인터넷 공유기(wifi)를 필요로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