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방송 보기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

by i n f o 2021. 8. 22.

토트넘 울버햄튼 2R

 

 

 

22일 저녁 10시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 토트넘 울버햄튼 경기가 생중계 됩니다.  토트넘 울버햄튼 경기 중계 보기에 잎서 손흥민  선수가 선발 출전했던 지난 경기 프리미어리그 개막전에서 디펜딩 챔피언 맨시티를 상대로 결승골을 터트린 토트넘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토트넘 울버햄튼 경기중계보기

토트넘 울버햄튼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는 시즌 2호골이자 개막전에 이어 연속골에 도전하게 됩니다. 토트넘은 22일 오후 10시 울버햄튼 홈구장인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2021-22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과의 원정 2라운드를 치르게 됩니다.

 

▼아래 토트넘 울버햄튼 실시간 중계방송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토트넘 울버햄튼 실시간 중계방송 바로가기◀

 


손흥민 선수는 지난 개막전에서 디펜딩 챔피언 맨체스터 시티를 상대하여 시즌 첫 골이자 홈에서 개막골을 넣었습니다. 이는 해리 케인 없이 팀의 공격을 이끌면서 얻어낸 귀한 결승골이었는데요. 이 멋진 골을 터뜨린 손흥민 선수는 역시 팀 내 존재감이 남다른 수준이라는 걸 다시 한번 증명해냈습니다.

 

토트넘 맨체스터시티 결과

 

 

프리미어리그 현재 순위 

 

 

토트넘과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에서 상대하게 될 울버햄튼은 눈더비로 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시즌 새 팀을 책임지고 있는 누누 감독은 지난 시즌까지 울버햄튼을 이끌고 온 사령탑인만큼 기대를 끌고 있습니다.

 

▼아래 토트넘 울버햄튼 실시간 중계방송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토트넘 울버햄튼 실시간 중계방송 바로가기◀

 

 

토트넘은 지난 8월 16일에 시즌 첫 개막경기에서 맨체스터시티 상대로 너무 멋지고 재밌는 경기를 통해 많은 토트넘팬들을 사로 잡았습니다. 토트넘 울버햄튼 경기중계보기를 통해서 팬들의 기대에 맞게 공력력 있는 경기를 다시 한번 이어갈 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손흥민 축구 토트넘 경기 실시간 중계방송 생중계 보기

프리미어리그 EPL 실시간 중계 보기 (고화질 무료중계) 및 일정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나우(SPOTV NOW) 채널번호 및무료 생중계 시청방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