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황정음 이혼소식 이영돈 남편 옛애인 김용준도 덩달아 화제

by i n f o 2020. 9. 3.

배우 황정음의 안타까운 이혼소식이 전해졌습니다. 3일 황정음이 소속된 씨제스엔터테인먼트에서는 공식적으로 황정음의 이혼소식을 알려왔는데요.


황정음 이혼황정음 이혼



 "황정음씨의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한 상태이고, 상대방과 원만하게 이혼 협의를 할 수 있도록 진행하겠다"라고 발표하였고, 이혼사유 등의 개인적인 사생활 부분이라 밝힐 수 없다고 전해왔습니다.  



황정음 이혼 소식이 전해지자 그의 배우자였던 프로골퍼 겸 사업가 이영돈씨도 주목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황정음 이혼황정음 이혼




황정음씨와 이영돈 부부는 슬하의 한명의 아들을 출산한 것으로 알려져서 더욱 안타까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그 이후의 작품에서도 승승장구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황정음씨인데 이혼소식을 들으니 안타깝습니다.


황정음 이혼황정음 이혼



황정음 이혼소식이 알려지자 오랜기간 동안 연인이었던 김용준씨도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용준씨와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헤어졌어요' 라는 방송을 통해 실제 연인으로서 다정한 모습을 보여줬었는데요.


황정음 김용준황정음 김용준



긴 연애 끝에 이별을 하고, 다른 인연과 결혼을 했지만 이마저도 안타깝게 이혼이라는 결과를 낳았네요. 서로의 사정이 있어서 이혼을 결정했을텐데 어떤 결정을 하던 아픈 상처를 이겨내고 더욱더 승승장구 하기를 핫이슈 is 에서 응원하겠습니다. 


Copyright 2020.핫이슈 is all rights reserved.


댓글


loading